사이즈오브 로고의 비밀
사이즈오브 로고는 프로그래밍 언어 'C언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프로그래밍을 할 때 [ ] 안에 원하는 값을 넣으면 해당 값을 얻을 수 있죠. 그래서 SIZE OF [ ]의 괄호 안에는 고객분들이 필요로 하는 내용이 들어갑니다. 사이즈오브 [맞춤], 그리고 사이즈오브 [몰입]과 같은 말이 그 예시입니다. 여러분이 의자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사이즈오브가 그 답을 찾아드릴 것입니다.
사이즈오브 스타일
작업을 진행한다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의자에 사이즈를 맞추는 과정은 한국 의자 업계에서 이전에 시도되지 않았던 일이었습니다. 1983년부터 3대째 이어진 가족 기업으로서 의자 공장을 운영하고 있었지만, 사출 플라스틱과 철제로 만들어진 의자의 사이즈를 조절하는 것은 많은 제약이 있었습니다. 6번의 프로토타입을 거쳐 1년에 6만 km를 달리며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직접 수렴하면서, 5년간 의자와 사이즈에만 집중했습니다.
의자의 진심인 사이즈오브
지속적인 노력이 실력으로 이어졌습니다.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대부분의 의자 부품을 측정하고 조합했습니다. 여러 차례의 시행착오 끝에 등판, 좌판, 중심봉 등 중요한 부품의 사이즈를 확인했을 뿐만 아니라, 각 부품을 연결하는 브라켓을 연구 및 개발하여 사이즈에 일정한 가감폭을 부여한 의자를 만들어 냈습니다.
사이즈오브의 기술력
의자에 사이즈를 적용하는 기술은 중요합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오차 없이 얼마나 잘 맞는지가 관건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사이즈오브는 한국인 인체치수조사 '사이즈코리아'의 데이터와 실측, 제작 데이터를 활용하여 사이즈 코드를 개발하였습니다. 현재는 사이즈코드 3.0의 개발이 진행 중이며, 사용자 측정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사이즈코드는 사이즈오브의 핵심 기술로서, 시간이 흐를수록 의자와 사용자 간의 맞춤 정확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건강하고 바른자세를 위한 사이즈오브의 연구
현대 사회에서는 매일 장시간 앉아있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그러나 앉는 행위는 신체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이에 사이즈오브는 사용자의 건강을 고려하여 이상적인 앉는 자세를 연구하고 적용했습니다. 각 부품의 사이즈와 각도, 소재를 조정하여 앉는 사람의 하중을 고르게 분산시키고 원래 설정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후에는 'DOS(Data Of Size)'를 적용하여 의자를 완성합니다. 모든 것이 만족스러워도, 의자의 사이즈가 맞지 않으면 앉은 사람의 자세가 금세 무너집니다. 사이즈오브는 건강한 앉는 습관을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바른자세를 위한 사이즈오브의 연구
현대 사회에서는 매일 장시간 앉아있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그러나 앉는 행위는 신체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이에 사이즈오브는 사용자의 건강을 고려하여 이상적인 앉는 자세를 연구하고 적용했습니다. 각 부품의 사이즈와 각도, 소재를 조정하여 앉는 사람의 하중을 고르게 분산시키고 원래 설정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후에는 사이즈코드를 적용하여 의자를 완성합니다. 모든 것이 만족스러워도, 의자의 사이즈가 맞지 않으면 앉은 사람의 자세가 금세 무너집니다. 사이즈오브는 건강한 앉는 습관을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이즈오브가 제안하는 허리가 편안하고 바른자세
사이즈오브가 제안하는 변화: 건강한 자세 습관을 형성하세요.매일 체력 관리와 마음 관리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자세 관리도 중요한 습관입니다. 사이즈오브는 이제 건강한 자세를 제안합니다. 함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허리가 편안한 바른자세 사이즈오브의 방향성
사이즈오브는 사용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사이즈오브는 의자를 제작합니다. 그러나 오랜 시간 앉아 있는 것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단순히 편안한 의자를 만드는 데 그치지 않고, 사용자가 가능한 한 짧은 시간 동안만 앉도록 유도합니다. 건강한 앉는 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바른 자세허리가 편안한 자세로 최대한 짧은 시간 동안 몰입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촉구합니다. 함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겨봅시다.